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학교에서 나락을 갔는데 어떡하죠? 솔직히 말하면 나락간 게 다 제 잘못이에요 생각없이 친구 비밀말하고
솔직히 말하면 나락간 게 다 제 잘못이에요 생각없이 친구 비밀말하고 쟤 좀 눈에 안 들어온다 하면 다른친구한테 뒷담까고.. 처음에는 반에 있는 저 포함 5명 무리에서만 떨궈졌는데 걔네가 다른 반 애들한테도 말했나봐요.. 그래서 저랑 6년지기 였던 친구도 저랑 거리를 두자고 하고 그냥 거의.. 학교에 친구들이 거의 없어요 물론 엄마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다 제 잘못이고 제 업보라고 생각해요 근데 제가 11일뒤에 미국으로 유학을 가거든요..? 그래서 저는 더 잘 지내보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엄마께서는 다 제 잘못이니 11일 정도는 혼자 견디고 미국가서 친구사귈 때 좀 생각하고 말하고 하라고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제일 걱정되는건 점심시간과 쉬는 시간이에요 다음주 화수목은 기말이라서 괜찮은데 다다음주 화요일까지는 학교에 가야하거든요.. 근데 엄마는 결석은 절대 안 된대요.. 저 어떡하죠.. 이 학교에서 못 견딜 것 같은데.. 새 친구들 사귀기엔 제 소문 다 퍼진 거 같고.. 이미 무리가 만들어졌고.. 반에는 남자애 몇명빼곤 말할 애도 없어요 근데 그 남자애까지 그 소문을 듣게되면 저는 진짜 친구가 아예 없어져요.. 어제 오늘 계속 울어서 눈은 또 팅팅 부었네요… 조언이랑 해결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성의없는 말들은 차단할게요 (그리고 이미 사과를 하고 사과를 받아준 상태에요)
그렇게 병신처럼 굴었는데 무슨 해결방법이 있겠습니까. 이미 엎어졌으니 에라 모르겠다 눈 감고 뻔뻔하게 지내야 합니다. 다음엔 그러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