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대학교, 스학선생 / 수학학원 안녕하세요 저는 고1 학생입니다.제가 다른 과목은 진짜 다 못합니다 수학말곤
안녕하세요 저는 고1 학생입니다.제가 다른 과목은 진짜 다 못합니다 수학말곤 전부다 40점 이상 받지도 않아요 중딩때부터 수학은 항상 100아니면 98점 입니다.. 제 꿈은 수학 학원 선생님이나 수학교사인데요 저는 부산대 수학교육과를 가고싶아요. 부산대 뿐만아니라 대학교릉 가려면 전과목을 잘해야하잖아요? 그래서 너무 고민입니다 수학말곤 잘하는게 없어서.. 근데 그렇다고 수학전교1등도 아니고 그냥 평타입니다 수학은 그나마 평타치는? 그정도 .. 너무 특별나게 잘하는 것도 아니라서 어떻게 할지 너무 고민이고 힘듭니다 지금 벌써 기말임데 1학기 중간 기말은 다 망했어요 .. 대학교 못갈수도있나요? 부모님은 저한테 너무 기대를 하고있어요..
님 성적에 대학은 불가능합니다.
못갈수도가 아니라 못 갑니다.
중학교는 문제가 쉬워서 점수 다 잘나옵니다.
중학교에서 10% 안에 들었던 애들도 고등학교 중간고사에서 나락에 떨어지는 경우, 많습니다.
문제가 쉬워서 점수 잘나오던 애들과 공부 잘해서 잘나오는 애들이 고1 시험성적으로 쫙 갈라집니다.
님의 현재 성적이 님 실력이지 그게 망해서 나온 성적이 아닙니다.
착각하면 자기만 손해입니다.
자기 객관화를 해야지 앞으로어떻게 할지가 판단되는거지 정신승리해봐야 도움 되는 거 없습니다.
부산이면 그 지역 전문대는 가능할 겁니다.
그 지역 사립대...미달이면 가능하겠죠.
어떻게 해서 사범대 가면 뭐합니까? 임용고시 붙어야 교사하는데?
대학 가는 것보다 몇배나 어려운 임용고시는 붙을 수 있을까요?
망상하지 말고, 일단 하루 5시간 이하로 자고, 인터넷, 게임 다 끊고 공부해서 2-1 성적 나오면 판단하세요.
2-2부터는 미친듯이 해도 성적 안나와요. 안떨어지면 다행이지. 다 미친듯이 해서.
남들이 님 성적 오르라고 안놀아줘요. 남들이 놀아줘야 님 성적이 오르죠.
중학교처럼 생각하면 답 없습니다.
객관적으로 판단해서 님 성적은 부산지역 전문대 정도이며
그것도 유망한 과는 힘듭니다.
일단 컴퓨터 끄세요. 대학가고 싶으면.
고1-1 성적 나왔으면 이미 여기서 대학진학 가능성과 갈 대학 수준이 50% 이상 결정된 겁니다.
고1끝나면 70% 확정
고2-1 끝나면90% 확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