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홍콩 팝업스토어에서 메디큐브의 소비자 반응은 어땠나요? 에이피알의 메디큐브가 홍콩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현지 소비자들의 반응이 어땠는지
에이피알의 메디큐브가 홍콩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현지 소비자들의 반응이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특히, 현지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소비자 참여도 측면에서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메디큐브 홍콩 팝업스토어는 방문객 수, 실질 매출, 셀럽 및 인플루언서 참여, 현장 체험 중심의 소비자 호응 등에서 모두 성공을 거두었으며, 홍콩을 시작으로 중화권에서 K-뷰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크게 강화하는 데 성공한 사례로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기적인 팝업스토어 운영 및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계속 높여갈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