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꿈을 꿨는데 해몽 한번 부탁드랴요 친한 친구 세명과 게스트 하우스? 비슷한곳에 가서 여자를 헌팅해서잘놀다가 저랑
친한 친구 세명과 게스트 하우스? 비슷한곳에 가서 여자를 헌팅해서잘놀다가 저랑 제친구 한명이랑 여자두명(얼굴은 기억안남)이 다같이 화장실을 갔어요 친구 한명은 헌팅 실패하고 버리고 친구 한명이랑 마저 갔어요 그러고 화장실 친구랑 얘기릉 하는데 청개구리 두마리가 벽을 기어 다니는거에요 원래 개구리 엄청 무서워 하고 제일 싫어하는데 제 손등까지 청개구리를 만져봤어요 크기도 좀 컷어요 ㅠㅠ 만지다가 도저히 무서워서 내려놨는데 화장실을 나가자말자 청개구리가 너무 많아지고 사람들이 밟은 청개구리 시체도 보니까 패닉이 오면서 기사님~이러몀서 제가 깼는데 너무 기묘한 꿈인거같아서 해몽 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친구들과의 여행, 이성과의 만남: 새로운 관계에 대한 당신의 욕망과 기대감을 나타냅니다.
청개구리: 당신이 두려워하는 감정이나 상황에 직면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청개구리를 만지는 행위: 두려움을 극복하려는 당신의 내면적인 노력을 보여줍니다.
많은 개구리와 시체: 감당하기 힘든 감정적 압박감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기사님을 찾는 외침: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거나, 어려운 상황에서 도움을 받고 싶은 당신의 마음을 나타냅니다.
전반적으로: 새로운 관계에 대한 기대와 두려움, 그리고 현재 느끼는 스트레스가 복합적으로 반영된 꿈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