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에 유럽여행(15일) 계획 도움요청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회가 되어 8월에 혼자 15일정도 유럽을 가려고 합니다.아직
안녕하세요. 이번에 기회가 되어 8월에 혼자 15일정도 유럽을 가려고 합니다.아직 유럽 국가를 정하진 않았고 날짜만 정한 상태인데 막상 계획 하려니 너무 어려워 질문을 남기게 되었습니다.1. 15일 정도면 유럽 어디로 몇개국정도가 적합할까요?2. 세미패키지 라는것이 있던데 대부분 2인1실이더라구요. 저는 혼자 자는걸 원해서 가능한곳이 있을까요?3. 런던에서 축구장 방문을 하고 싶은데 8월 중순 정도면 시범 경기, 경기 일정이 있을까요? (토트넘, 맨유)처음이라 도움 부탁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__)
안녕하세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15일 일정이면 유럽 2~3개국 정도가 적당해요. 너무 많은 나라를 넣으면 이동만 하다 끝날 수 있어서요! 예를 들어 런던(영국) – 파리(프랑스) – 로마(이탈리아) 루트처럼 유명 도시 중심으로 짜면 교통도 편하고 볼거리도 많아서 추천드려요. 혼자 여행하시는 거면 유럽은 워낙 혼행자도 많고, 대중교통이 잘 되어 있어 부담 없이 다니실 수 있어요.
세미패키지는 보통 2인 1실 기준이긴 하지만, 여행사에 따라 1인실 사용도 가능하고 싱글룸 차지라는 추가 요금만 내면 혼자 쓸 수 있는 상품도 있어요! 또는 혼행 전용 상품들도 요즘 많아졌으니, 그런 옵션도 함께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8월 중순쯤은 프리미어리그 시즌 개막 시기라 런던에서 토트넘 경기나 맨체스터에서 맨유 경기를 볼 가능성도 충분해요! 일정은 6~7월쯤 발표되니까 그때 확인해서 미리 예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저도 작년에 유럽 여행을 다녀왔는데, 10시간 넘는 비행 시간이 정말 힘들더라고요.
처음 몇 시간은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엉덩이도 저리고 허리까지 뻐근해서 앉아 있는 게 고통이었어요. 그래서 결국 여행 첫날은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숙소에서 누워만 있던게 아직도 아쉽네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방석 공유 드려요
편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