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사귀는 사이 아닌데 임신한 여자 아들의 아이를 임신한 여자가 집 앞에 찾아와서 (공동주택)일단 집 안으로

아들의 아이를 임신한 여자가 집 앞에 찾아와서 (공동주택)일단 집 안으로 들여보내고 얘기했습니다.사귀던 사이는 아닌데 임신을 했다, 어떻게 하실 거냐 하길래어떻게 하고싶냐 물으니 본인은 아이를 혼자 키울 수 없다며결혼하고싶다고 합니다. 아들이 그 여자를 다 차단해서 연락이 안 돼서 집에 왔다고 다짜고짜 찾아와서 죄송하다고 하더라구요.일단 아들이 집에 오면 얘기해보고 연락 주겠다고 하고 집으로 보냈습니다.아들과 얘기해보니 그 여자가 본인이 알아서 하겠다고 했는데 내가 무슨 말을 해야하냐 (알고보니, 여자가 그냥 홧김에 "그럼 그냥 내 알아서 할게" 라고 함)도무지 말이 안 통해서 그냥 집에서 나가라고 했습니다.1. 여자가 집에 갑자기 찾아올 경우 경찰에 신고 가능한가요?2. 여자쪽에서 본인 부모님과 남자쪽 부모님과 만나서 얘기하고 싶다고 하는데 거절할 수 있는 부분인가요?3. 사귀던 사이가 아니었고 둘이 합의하에 관계를 가졌고, 임신이 됐는데 사귀던 사이는 아니니까 혼인을 강요할 순 없죠? 친자 확인 후 양육비만 지급해도 되나요?
1. 당연히 가능합니다.
2. 당연히 가능합니다.
3. 당연히 혼인을 강요할 필요는 없으며 양육비에 대해서는 지식인보다는 변호사 등 전문가 분과 상담하에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