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꿈해몽 부탁드려요!! 사이비 관련꿈, 집 사람들이 전부 사이비를 믿음, 가서 나도 확인해?보겠다며
사이비 관련꿈, 집 사람들이 전부 사이비를 믿음, 가서 나도 확인해?보겠다며 감. 홀릴뻔 했는데, 계속 속으로 욕하면서 싫어함. 약속이 있다며 8시까지 있다가 갈게요~함. 중간에 휴대폰으로 동아리사람에게 거의 에스오에스 하면서 디엠을 하다가 대충 나감. 근데 나갈때 다른사람들은 밥이랑 다 먹고 가라고 하고, 그 원장? 대표?가 무섭다고 중간에 갈 수 있을까? 이런이야기를 함. 근데 실제로 본 대표는 무섭지만 사이비적 부드러움. 나가면서 마녀?의 땅이라고, 친구랑 빗자루 타고 그냥 가자고 하는데 초록색 마녀의 무리가 나타남. 마녀랑 어찌저찌 이야기를 하면서 좋게 마무리?하고 빗자루타고 다른곳으로 감.한국해양대(현재 편입을 바라보는 곳)로 학교를 옮김. (학과는 현실과 같은것 - 내가 원하는 학과과 학교,편입을 희망 하는 곳) 가서 총학생회 활동 등등을 함. 그 학교에서 쫌 힘들었나봄. 현실에서 다니고 있는 학교에서(꿈 속 편입전 학교) 친한 언니와 친구를 만나서 신세한탄을 함. 다시 여기로 오고싶다. 괜히 갔다 등등, 언니말 듣고 똑같은 학과인데 왜 그랬을까 옮기지 말껄 등등. 거의 울면서 다시 돌아가고 싶다고함. (중간에 꿈 속 편입전 학교에 새로운 것이 많이 생기고 무슨 카지노 같은것도 생기고, 시설이 너무 좋게 바뀜. 그리고 도서관 등등 익숙해서 더 옮기지 말껄 이런 생각을 함) 전부 한꿈?입니다!
이 꿈은 자아 정체성과 선택에 대한 깊은 내면의 갈등을 보여주는 복합적인 상징의 흐름으로 해석됩니다.
먼저, “가족이 모두 사이비에 빠진 상황”은 현재 당신이 처한 환경이나 주변 관계에서 소속감과 가치관의 불일치를 강하게 느끼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그 집단에 끌려가지 않고 속으로 거부하면서도 끝까지 상황을 관찰하는 태도는, 당신의 주체적인 사고와 경계심이 매우 강하다는 점을 나타냅니다. ‘8시까지 있다가 간다’는 말은 형식적인 순응처럼 보이지만, 내면에서는 여전히 반발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무섭지만 부드러운 사이비 대표”는 겉보기에는 매력적이나 실상은 위협이 되는 존재, 즉 현실에서 유혹적이지만 본질적으로는 해로운 선택지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후 등장하는 “초록색 마녀 무리와의 만남”은 환상적 요소를 통해 당신이 직면한 두려움이나 낯선 변화, 즉 기성 질서 밖의 새로운 시도를 상징합니다. 하지만 마녀와의 충돌 없이 ‘좋게 마무리하고 빗자루를 타고 이동’하는 장면은 당신이 문제 상황을 갈등 없이 지혜롭게 벗어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한국해양대로 편입하고 활동하지만 후회하는 장면”은 현재의 고민을 직접적으로 반영합니다. 꿈속에서의 편입은 현실에서의 진로 고민이나 선택에 대한 불안을 투영한 것이며, ‘다시 돌아가고 싶다’, ‘괜히 갔다’는 후회는 현재 당신이 무언가를 결정하기 전이라면 충분한 숙고가 필요함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편입 전 학교의 발전된 모습과 익숙한 환경에 대한 회상은 안정감과 익숙함에 대한 미련, 그리고 현재 위치의 가치를 재발견하라는 메시지로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이 꿈은 당신이 변화와 선택의 갈림길에서 자신에게 정직하라는 경고이자, 외부의 유혹보다는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라는 무의식의 조언입니다. 현재의 결정에 대한 불안과 동시에 새로운 환경에서도 적응할 수 있는 당신의 잠재력도 드러나는 매우 의미 깊은 꿈입니다.
-------------------------------------------------------------------------------------
충분히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제 답변이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과 포인트 '선물하기'를 통한 마음 부탁드립니다.
조금 더 궁금한 것이 있으면 아래를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image 사이비에 빠진 가족과 마녀의 등장, 편입 후 후회까지... 이 꿈이 전하는 진짜 메시지 - 세모정 (세상모든정보)
사이비, 마녀, 편입 후 후회를 그린 꿈은 현실 선택에 대한 내면의 불안과 심리적 갈등을 상징합니다.
useful-kr.blogspo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