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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페이지 오인으로 인한 반품, 배송비 부담이 소비자 무료설치 TV를 주문했는데, 상세페이지에는 벽걸이형 이미지들만 있어서 벽걸이형 제품인 줄
무료설치 TV를 주문했는데, 상세페이지에는 벽걸이형 이미지들만 있어서 벽걸이형 제품인 줄 알고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설치 기사님이 오셨을 때 스탠드형 제품이라는 걸 알고 설치를 거절하고 돌려보냈습니다.반품비를 확인해보니 너무 비싸서 문의드립니다.상품 타이틀은 글자 수 제한 때문에 "..."으로 표시되어 있어 (스탠드형)이라는 문구를 처음에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상세페이지 하단에 "(스탠드형)"이라고 작은 글씨로 표기되어 있긴 하지만, 상세 이미지 대부분은 벽걸이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로서는 오해할 여지가 있었고.이미지 하단에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연출된 이미지이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라는 회색 문구가 있긴 하지만, 포토샵 효과가 강하게 들어간 이미지라고 생각해서 아예 제품이 다를 줄은 몰랐습니다.1.이런 경우 반품 배송비 전액을 소비자가 부담해야 하나요?2.만약 판매자가 이를 이유로 반품을 거절할 경우, 신고 또는 분쟁조정 신청이 가능한가요?다른답 장난글 신고
하는 거 보면 별루지만 소비자보호원이 있죠?
구글지도, daum 익명리뷰카페 bet now 별점이 더 빠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