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다 이메일 문의 여권번호 수정해야 해서 이메일로 주고받고 있는데요, 메일 끝에 담당자 이름이
여권번호 수정해야 해서 이메일로 주고받고 있는데요, 메일 끝에 담당자 이름이 계속 바뀌던데 그래서 처리가 늦는건가요?? 보냈던 자료 또 보내라고 하고 진짜 답답해요 ㅠㅠㅠ담당자 바껴도 제가 보낸 첨부자료는 다 볼 수 있는 거 아닌가요??
보통 이메일 담당자가 바뀌어도 이전에 주고받은 첨부자료는 모두 확인할 수 있어야 하는데, 내부 시스템이나 담당자 인수인계 과정에서 누락되는 경우가 가끔 발생하기도 합니다.
담당자 변경이 잦으면 문의할 때 담당자 이름을 묻거나, 한 명의 담당자(지정)에게 일괄적으로 처리 요청을 하는 것도 방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