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아고다 이메일 문의 여권번호 수정해야 해서 이메일로 주고받고 있는데요, 메일 끝에 담당자 이름이
여권번호 수정해야 해서 이메일로 주고받고 있는데요, 메일 끝에 담당자 이름이 계속 바뀌던데  그래서 처리가 늦는건가요?? 보냈던 자료 또 보내라고 하고 진짜 답답해요 ㅠㅠㅠ담당자 바껴도 제가 보낸 첨부자료는 다 볼 수 있는 거 아닌가요??
보통 이메일 담당자가 바뀌어도 이전에 주고받은 첨부자료는 모두 확인할 수 있어야 하는데, 내부 시스템이나 담당자 인수인계 과정에서 누락되는 경우가 가끔 발생하기도 합니다.
담당자 변경이 잦으면 문의할 때 담당자 이름을 묻거나, 한 명의 담당자(지정)에게 일괄적으로 처리 요청을 하는 것도 방법이에요.